TOP

앤더슨벨 ~30% OFF

ANDERSSON BELL(앤더슨벨)은 과거와 현재 , 전통과 현대 , 단순성과 트랜드를 결합시켜 세련되고 여유롭게 완벽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CONTEMPORARY, STREET, TREND, MIX Match Style 콘셉트로 젊은 아티스틱 캐주얼을 지향합니다.

프라이노크 ~15% OFF

FREIKNOCK(프라이노크)는 "자유를 두드리다"라는 합성어로 일상에서 접근할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통해 답답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주제로 컬렉션을 진행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지퍼및 각종 부자재, 프린트등 최고급 퀄리티를 사용하여 입는 사람으로 하여금 "좋은 옷을 입었다." 라는 느낌이 들수 있게 디자인 하고 있습니다.

플랙 ~50% OFF

PLAC(플랙)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플랙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합리적 인 가격대, 고퀄리티의 품질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2009년에 론칭하였습니다. 첫 시작은 PLAC Jeans 이라는 데님 전문 브랜드였으나, 플랙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과 유니크한 Twists를 더해 베이직한 웨어와 특색 있는 프린트 가공을 더한 아이덴티티로 캐주얼 토털 브랜드로서의 플랙만의 영역을 보다 넓게 확장하였습니다.

위캔더스 ~35% OFF

WKNDRS(위캔더스)는 WEEKENDERS를 뜻하며 복잡한 도시 속에서 자신만의 재미있는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아메리칸 베이스볼 히스토리를 바탕으로한 에슬레틱 무드를 디자인에 녹여냈으며, CHEEKY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직접 개발한 패브릭과 부자재로 높은 퀄리티를 제안하며 숨어있는 디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맨틱크라운 ~30% OFF

ROMANTIC CROWN(로맨틱크라운)은 두 디렉터의 오랜 건셉미팅을 거쳐 탄생하게 되었으면,브랜드의 스토리에 대한 CONFIRM을 확실하게하여 그에 따른 로고,캐릭터들의 심볼은 일괄적이고 통일선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라인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Romantic Crown 은 인생에 없어서는 안될 로맨틱함 그리고 최고의 지위와 권좌를 뜻하는 crown을 상징적으로 심볼에 대두시키며 최고의 로맨틱을 뜻합니다.

비욘드클로젯 ~36% OFF

나는 어려서 부터 옷장이라는 단어를 좋아했다.
옷장은 단순히 옷을 보관하는 장소이면서 동시에 그 사람을 엿볼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비욘드 클로젯은 클래식인 동시에 빈티지다.
그러나 결코 올드하지만은 않은 바탕위에 위트와 해학을 브랜드만의 스타일로 다시 바라본다. 'beyondcloset'은 직역하면 '옷장을 넘어서'이다.

비슬로우 ~10% OFF

비슬로우는 Wearable, Comfortable, Enjoyable을 모토로 믹스앤 매치가 자유로운 남성복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비슬로우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Wearable) 스타일리쉬한(Enjoyable)의류 이며, 이를 핵심가치인 "SLOW"에 담아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수권세컨 ~15% OFF

MUNSOO KWON(문수권)의 두번째 브랜드 MSKN2ND(문수권세컨)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MSKN2ND은 매 시즌 MUNSOOKWON 컬렉션의 컨셉을 함께 나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 입니다.

스컬프터 ~10% OFF

매 시즌 위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전개되는 스트릿 라인 ‘SCULPTOR’

조각가와 같이 정성으로 빚은 옷을 만들어 낸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과 색을 사용하여 트렌드와 견고함을 갖춘 컬렉션을 만들어 냅니다.

재해석 한 독창적인 컬렉션을 만들어 낸다.

크리틱 ~30% OFF

CRITIC은 2005년 Savant라는 Creative crew로 출발하여 사회 비판적인 메세지를 유쾌하게 풀어내는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로 시작한 대한민국 1세대 스트릿 브랜드중 하나 입니다.

딤에크레스 ~20% OFF

딤에크레스는 디자이너 김홍범이 이끄는 CRES. E DIM.의 세컨 브랜드로 크레스에딤을 거꾸로 뒤집은 형태입니다. 모던한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나, 보다 더 동시대적이고, 캐주얼하며 위트있는 컨셉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참스 ~20% OFF

참스는 '매력적인 것들'을 뜻하며 우리의 옷을 입은 사람들은 매력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모든 시즌 Collection은 Couple Look을 바탕으로 영화나 음악과 같은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그 안에 담겨있는 '사랑'에 대한 감정들을 참스만의 색으로 심플하고 부드럽게 표현하려고자 하는 브랜드 입니다.

네이브 ~28% OFF

KNAVE(네이브)는 일상적인 것을 창의적으로 스타일링 하고, 다소 평범할 수 있는 아이템에 과감한 디테일과 어고노믹스한 스타일링으로 업데이트 된 노멀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로파이 ~50% OFF

로파이 (LOFI)는 2010년에 시작된 독립 브랜드 입니다
과하지 않은 멋, 착용자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입기 쉬운 옷.
우리의 제품을 선택해주는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어디에서든 자신의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나타낼 수 있길 희망합니다.

올댄올 ~42% OFF

아메리칸 캐주얼을 기반으로 의복을 재해석하고 올댄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카이브를 형성하는 브랜드입니다.
위시리스트

댓글